탈옥강좌/탈옥

iOS 4.3.3 탈옥 후 최적화 및 안정화 입문자용 Cydia앱 설치리스트 [최소버전]

T.B 2011. 6. 5. 13:36
입문자용 Cydia앱 설치리스트는 Cydia 리소스 관리에 익숙치 않은 탈옥입문자를 위한 Cydia앱 설치 최소리스트다. 물론, "최소"에 관한 기준은 각자 다르므로 최종 설치는 본인들이 결정할 문제다. 기본적으로 iOS 4.3.3 탈옥 후 최적화 및 안정화 T.B버전 상세설명 에서 Step1. Step2. 까지는 동일하며(반드시 Step1. Step2 를 수행해야한다.) Step3.의 Cydia앱 설치리스트 중 입문자에게 불필요하거나 일반유저들 중 사용빈도가 낮은것을 제외한 리스트다.


Cydia 앱을 "최소"로 설치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는, 일부 시디아앱의 경우 시스템 리소스를 과도하게 차지한다. 따라서 "불필요하거나 사용빈도가 낮은" 시디아앱을 "단지 유용하다는 이유"로 설치해두는 것은 비효율적이며 수시로 리소스를 관리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때문이기도 하다.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참고)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