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폰, 넥서스(Nexus)3 유출

T.B 2011. 5. 29. 10:26


구글의 3번째 스마트폰인 넥서스3가 HTC 직원에 의거 유출됐다. HTC는 넥서스원으로 최초의 구글폰을 선보인데 이어 2번째로 넥서스3를 선보이게 됐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짚어볼 필요가 있다. 아직 구글이 공식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삼성이 생산중인 넥서스S(2)를 출시한지 얼마되지도 않아서 3를 선보인다는 것은, 구글이 삼성의 HW와 자체최적화 실패를 인지하고 빠르게 파트너를 교체하려는 움직임으로 보인다.

이에 관한 정황으로는, 구글은 최초의 레퍼런스 테블렛인 구글패드를 삼성이 아닌 LG로 출시하기로 했으며 블럭버스터급OS 허니콤에 관한 자체최적화 부분에서 삼성과 마찰을 빚기도 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