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Google) 넥서스(Nexus) 4G (동영상, 디테일컷)

T.B 2011. 3. 25. 10:42


세계 최초로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를 탑재한 넥서스S가 美 이통사 Sprint를 통해 4G로 모습을 드러냈다. 3G대비 5배의 속도로 WiFi망과 유사한 속도를 내는 4G LTE 서비스는 한국에서도 오는 7월 부터 상용화 될 전망이다.

 CES2011의 4G Shocking 대체 4G가 뭐길래? 

현재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를 탑재한 스마트폰은 전체 안드로이드 플랫폼 중 0.7%에 불과하다. 넥서스S는 삼성이 출시했기에 주목받는 것이 아니라, 구글이 기획에서부터 설계까지 관여하여 사후SW지원까지 책임지는 일명 "구글폰2" 즉, 레퍼런스폰이기에 구글의 네임드벨류로 주목받는 중이다.

 안드로이드 OS 플랫폼 분석, 지나친 스펙경쟁과 신제품 출시보다 SW지원이 필요하다


상단에 첨부한 구동영상을 통해 넥서스S 4G 구동을 확인할 수 있다. 넥서스S의 전체적인평은 지극히 "구글"스럽다는 점이다. iOS와 같이 미려한 멀티미디어 지원을 기대한다면 넥서스S에 다소 실망할 수도 있다. 또한 넥서스S는 대부분의 삼성 스마트폰이 그렇듯이 해외보다 한국에서 유독 비싸게 판매되고 있다. 아래는 넥서스S 디테일컷 모음이다.

 삼성 넥서스S 니덜은 타짜고 자국민은 호구냐?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