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S7 커브드 글래스 디자인 확인과 카툭튀 카메라 해결 된 듯

T.B 2016. 2. 9. 01:11


베트남 사이트 Reviewdao에 따르면 갤럭시S7 엑시노스 버전이 15% 더 나은 CPU와 GPU 성능을 보일 것이고 엑시노스 8890과 스냅드래곤 820 버전 모두 LG V10에 쓰인 고-퀄리티 오디오 DAC (ESS Sabre 9018)를 지원할 것이라 밝혔다. 그러나, 이는 이전부터 있어 왔던 루머다.




ESS 오디오 칩은 이 칩은 음향 전문 기술 업체 ESS가 발표한 SABRE 9018AQ2M DAC칩으로 129dB, DSD 11.2MHz 샘플링, DSD/PCM 음원 32 비트, 최대384KHz 지원, 소비 전력 40mW, 대기 전력 1mW의 저전력 설계(소비전력은 40mW 이하, 대기시 1mW 이하)가 주요 스펙이다. 이 칩은 Hi-Fi DAC(Digital Analog Converter)로 아날로그 원음 재생을 목표로한 기술이 적용되어 CD 음질 보다 약 6.5배 고음질을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터리 수명에 관해서는 "작년에 출시된 노트 라인" 수준이라 평가했고,(S시리즈와 노트 시리즈와의 배터리 크기 차이가 있으니 배터리 성능이 향상된 것을 의미) 0%에서 80%까지 충전에 30분이 걸린다고 주장했다. 최근 루머로는 100% 완충까지 100분이 소요되는 것으로 알려졌기에 온전히 믿기는 어렵다.



스펙에 관한 얘기들은 이전글에서 잘 설명이 되어 있고, 외관적인 것을 지적할 수 있다. 루머로 돌던 '노트 시리즈의 플랫과 달리 커브드가 적용된 글래스 디자인(상단 참조)' 과, 카메라 카툭튀 디자인 개선이다. 사진상으로는 후면 글래스가 '플라스틱' 으로 보이지만, Reviewdao는 갤럭시S7의 후면 백커버가 알루미늄이 아닌 마그네슘 메탈이 될 것이라 주장했다. 그러나 이 또한 항공기 알루미늄(마그네슘 글래스 메탈)의 백커버가 될 것이라는 것이 삼성 관계자로부터 확인된 상태다.


• 갤럭시S7 카메라 디테일 전작 보다 나아질 것이다.(참고)

• 삼성 관계자 갤럭시S7 출시일과 스펙 확인(참고)

• [특집]삼성 갤럭시S7엣지 자사 웹 사이트 등장의 의미(참고)


Source: Reviewda, Via: Sammobi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