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아이패드를 악세서리 스타일러스와 케이스 소개

T.B 2016. 2. 6. 18:01


어도비(Adobe)의 아이패드를 위한 잉크 스타일러스(InK Stylus)와 룰러 킷(ruler kit)이 아마존에서 세일 중입니다. 2014년에 출시됐던 제품으로 원 가격 $200에서 $178.22로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할인폭은 별로 크지 않으나, 애플펜슬을 지원하지 않는 구형 아이패드를 위한 악세서리로 소개해봤습니다. 킷에는 아도비 잉크 스타일러스와 슬라이드 룰러가 포함되고 둘 다 알루미늄 쉘로 구성됐습니다.



두번째로는 아이패드 프로의 고유 디자인을 유지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SwitchEasy의 Coverbuddy라는 케이스($39.99)입니다. 후면에 애플펜슬을 넣어둘 공간(매직 홀더)이 있으며 이를 받침대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두깨는 케이스 두개가 1.5mm에 불과하여 아이패드 프로의 고유 디자인을 잘 살릴 수 있으며 주로 아이패드 프로를 고정 후 스케치 작업을 많이 하는 유저들에게 적합해 보입니다. 매직 홀더는 분맇할 수도 있으며 매직 홀더를 분리한 케이스는 스마트 키보드와도 케이스를 제거하지 않고 장착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패드 프로를 완벽하게 보호하고 싶다면 UAG 케이스를 추천합니다.(오늘 들어가보니 한국어 설명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국내 유저들도 많이 찾는 제품이라는 얘기.) UAG 케이스는 아이폰 기준 성층권에서 떨어트려도 멀쩡할 정도의 견고한 설계로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케이스입니다. 넥서스6P가 없다는게 아쉬울 정도이고, 애플 제품 외에도 LG G4와 V10 케이스도 있습니다. UAG 케이스는 VISA 카드만 있으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국 배송이 되고, 무료배송(국제우편 보통 14일에서 이상 걸리는 경우도.) 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