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7 카툭튀 카메라와 안테나 밴드 사라질 것

T.B 2016. 2. 3. 09:09


아직 출시되지 않은 아이폰7에 관한 예상을 남긴적이 있다.(참고) 글에서는 아이폰7에 관하여 근거, 정황, 마켓 트랜드에 근거하여 몇가지 특징들을 언급했고 이 중 카메라의 카툭튀 디자인을 애플이 개선하려는 근거(USPTO 특허)로 카메라 돌출 디자인이 개선될 것이고, 후면 안테나 밴드 디자인(절연 밴드)이 사라질 것이라고 예상한 적이 있다.


MacRumors에서는 신뢰할 만한 정보를 통해서 아이폰7의 본체(바디)가 2가지 중요한 차이점을 제하고 아이폰6와 아이폰6S와 매우 유사할 것이라 전했다.


첫번째 차이점은 아이폰6와 아이폰6S에서 약간 돌출된 후면 카메라가 아이폰7에서는 더 얇아진 카메라 모듈로 후면 케이싱과 동일 평면의 높이가 가능해질 것이라 전했다. 최근 루머로는 애플이 아이폰7플러스에 듀얼-렌즈 후면 카메라를 탑재할 것이라 알려졌으나, 작은 아이폰7(4.7인치)에 관한 예상은 전통적인 카메라(싱글-렌즈)가 될 것으로 알려졌다.


다른 중요한 변화점으로는 기존 6, 6s의 후면을 가로지르는 안테나 밴드가 사라져 아이폰7은 클린한 올-메탈 룩 후면 디자인이 될 것이다. 기존 6, 6s의 안테나 밴드는 기기 상단부 좌.우에 걸처있다.


MacRumors는 두께 감소와 무게 감소에 관하여 자신들의 소스가 아이폰6와 6S보다 기기 전체적으로 더 얇아진 것에 관하여는 확인할 수 없다고 밝혔다. 또한 아이폰을 케이스 없이 쓰는 많은 사용자들에게 있어 (두께, 무게와 무관)같은 크기가 될 지라도 후면 케이싱과 카메라의 동일 평면 높이는 중요한 개선점이다.


Source: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