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워치 2세대 아닌 '애플워치S' 일부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될 것

T.B 2016. 2. 3. 09:21


Piper Jaffray의 분석가 Gene Munster는 오늘 투자 보고서 배포를 통해서 애플워치가 약간의 하드웨어 리플레쉬가 있을 것이고, 이는 예를 들자면 프로세서, 배터리, 새 밴드 스타일에 관한 업그레이드가 있을 것이라 예상했다.


또한 새 애플워치의 네이밍은 아이폰,아이폰S가 그러하듯 "S" 버전이 될 것이고 디자인 또한 아이폰,아이폰S가 그러하듯 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능적으로는 무선 라디오 기능은 추가되지 않을 것이며, 아이폰과 비결합 상태에서의 단독 기능이 늘어날 것이라 전했다.


Source: Businessinsider


애플이 3월 이벤트까지 애플워치 2세대 개발 일정을 맞추지 못하여 기존 애플워치가 리프레쉬 될 것이라는 루머는 이전부터 있어왔다. 따라서 네이밍이 애플워치 1.5 세대가 될 수도 있고 에르메스와 같은 새 브랜드 버전이 런칭할 것이라는 루머였다. Munster 의 보고서에서 주목할 것은 하드웨어의 리프레쉬다. 과연 프로세서가 어떤 것이 쓰이고 배터리가 추가된다면 어느 정도인지가 관건이다. 그러나 아마도, 이번 3월 이벤트에서는 인텔의 맥북들을 위한 스카이레이크 가격 재원이 오픈된 것에 근거하여 새 맥북들 외에는 다른 애플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지는 못할 것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