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4.3.3 릴리즈 IPSW펌웨어 다운로드.변경사항.권장업데이트

T.B 2011. 5. 5. 10:26


iOS 4.3.3 이 릴리즈됐다. 이번 4.3.3 버전에서 변경되는 사항은 아래와 같다.

- 위치정보추적 및 데이터 아이튠즈백업 수정
- 위치정보 데이터 사이즈 축소
- 위치정보 서비스 이용후 위치정보 데이터 완전삭제
- 배터리 수명 향상
아이팟버그(인덱스버그) 수정 

※ 현재 일부 유저들이 인덱스버그가 아직도 나타난다는 얘기가 있으니, 판올림시 참고할 것을 권장한다. 4.3.2 에서 나타난 인덱스버그 해결법은 다음과 같다. ☞ iOS 4.3.2 인덱스 버그발견 및 해결법


몇 주안에 공개될 것이라고 전망됐던 iOS 4.3.3 이 바로 공개되면서, 아이폰 탈옥에 관한 패치는 되질 않았다. 순정폰의 경우 2가지 방법으로 업데이트를 할 수 있다.

① 아이튠즈 ☞ 도움말(H) ☞ 업데이트 확인(C)
완전초기화(DFU복원)  

어차피 업데이트에 걸리는 시간은 동일하기 때문에 아래에 첨부된 IPSW 펌웨어 파일을 다운로드 후 완전초기화(DFU복원)을 하면 시스템 속도가 향상될 수 있다.

Download iOS 4.3.3 / 4.2.8 Direct Download (Official from Apple)

iPhone 4 GSM
iPhone 3GS
iPad 2 WiFi
iPad 2 GSM
iPad 2 CDMA
iPad 1
iPod touch 3G
iPod touch 4G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