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IPSW

iOS 4.3.1 공개, 변경사항-다운로드(downloads)-권장설치방법

T.B 2011. 3. 26. 09:51


iOS 4.3.1 버전이 빠르면 이번주 또는 다음주에 공개될 것이라고 예상되던 가운데, 애플에서 정식버전을 배포중이다.
따라서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패드, 아이패드2, 아이팟터치3세대, 아이팟터치4세대 유저들은 지금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이번 iOS 4.3.1에서 변경된 사항은 아래와 같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4.3에 포함된 몇가지 버그가 수정됐다.

 . 아이팟 터치 4세대에서 가끔씩 발생하던 사소한 그래픽 문제
 . 일부 셀룰러 네트워크 접속장애 버그
 . 애플 디지털 AV 어뎁터 접속시 Flicker이미지 출력 수정 및 기타 버그
 . 일부 기업용 웹서비스 인증문제 

 iPhone3GS
 iPhone 4 GSM
 iPad 1
 iPad 2 WiFi
 iPad 2.2 (3G, AT&T)
 iPad 2.3 (3G, Verizon)
 iPod Touch 3G
 iPod Touch 4G


아이튠즈를 통한 기존방식으로 판올림이 가능하지만, 상단에 첨부한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및
완전초기화(DFU복원) 를 할 것을 권장한다. 한편, iOS 4.2.1 탈옥유저들은 아직 판올림을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