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S7 전체 디자인과 카메라 모듈 유출

T.B 2016. 1. 24. 19:35

2월 21일에 공개 후 3월 11일에 미국 출시라는 '루머' 의 갤럭시S7에 대한 전체 디자인과 카메라 모듈이 GSMArena 를 통해서 유출됐다.


아래는 갤럭시S7의 인터네셔널 버전으로 알려진 모델넘버 SM-G930F가 선명한 보드 위의 전면 카메라 모듈이다. R05 마킹은 아마도 모듈에 대한 리비전 넘버 5를 의미하는 듯 하다.



현재 커넥터가 중앙에 위치한 갤럭시S6의 카메라 모듈과 비교했을 때 이 새로운 카메라는 모듈에 직접적으로 커넥터가 사이드에 연결되어 있다는 차이가 있다.


두번째 사진은 갤럭시S7의 전체 디자인이다. 갤럭시S7의 전체 디자인이 통으로 유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록 상단부 브랜드 네이밍이 스티커로 가려졌으나, 홈버튼과 capacitive key(정전용량 무접점 방식 키)를 보면 분명하게 삼성의 것이라 할 수 있다. (사진을 촬영한 사진은 HTC One이지 싶다.)


Via: Sammobi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