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3,200 서피스 북 판매 시작



금주의 경계 대상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프로(Surface Pro) 최상위 모델 판매가 시작됐다. $3,200(383만6,800 원)라는 정신이 가출한 듯한 가격의 서피스프로 최상위 모델은 1테라바이트 저장용량, 16GB RAM, 인텔 코어i7, 밝혀지지 않은 GPU를 탑재했다.


많은 캐쉬가 필요하나, 만약 당신이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를 원한다면 이 기기를 노려볼 만 하다. MS에서는 $60짜리 새 골드 색상의 서피스 펜도 출시했다. 동일한 환경(스펙)의 서피스 프로4는 $2,700(323만7,300원) 이다.



2016년 1월 23일 현재 출시된 한국에서 판매되는 쉽게 구매 가능한 랩톱 중 tb sns 에서 추천하는 랩톱이다. 프리-도스(OS미포)이고, RAM만 추가로 +8GB, 16GB로 쓰고 선호도에 따라서 요즘 굳이 DVD RW가 필요 없음으로 ODD를 제거한 후 내장 하드를 원하는 만큼 추가해도 된다. (일반 사용자라면 그냥 써도 넘치는 스펙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