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아이폰 스토리텔러를 위한 어도비의 음성 앱 Adobe Voice



어도비(Adobe)에서는 약 2년전에 아이패드를 위한 음성 제작 앱Adobe Voice를 출시한 적이 있다. 그리고 오늘 업데이트 된 v2.0 에서는 아이폰을 처음으로 완벽하게 지원한다. 지난 2014년 Adobe Voice 가 출시됐을 당시 사진, 동영상, 텍스트, 보이스오버(voiceover, 해설, 음성 추가 기능)를 쉽게 통합 시킬 수 있었다. 제작된 컨텐츠(스토리)는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메시징, 웹 등으로 공유할 수도 있다.


스토리텔링 프로젝트를 위한 '훌륭한 캔버스' 역할을 해오던 Adobe Voice 2.0은 이제 아이폰을 지원하면서 주머니 속에 휴대하며 언제든지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게 됐다. 이는 아이폰 사용자라면 충분히 시도해볼 만한 가치가 있다. Adobe Voice는 또한 어도비 계정을 통한 클라우드 동기화를 지원한다.


만약 당신이 아직 이런류의 앱에 익숙하지 않다면, Adobe Voice는 어도비의 30년간 축적된 애니메이션과 시네마카테고리 표현을 경험시킬 수 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위한 Adobe Voice 2.0은 '앱스토어 링크'를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어도비가 제공하는 유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만들지 않는 한 인-앱 구매를 요구하지 않는다. 스토리텔링이 목적이 아니더라도, 기록을 남기는 습관은 중요하다. 지금의 기록이 멋적을 수는 있어도 시간이 지난 후에 그것들의 가치는 환산이 불가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