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9.2.1 구형 기기(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S) 퍼포먼스 향상

T.B 2016. 1. 21. 12:19


이런류의 '대충' 측정하는 것을 피드로 추천하는 것은 굉장히 부정적이고, 정확한 벤치마크를 봐야 알겠습니다만, 어제 배포된 iOS 9.2.1 에서는 구형 기기(아이폰4S, 아이폰5) 퍼포먼스가 소폭 향상된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패드2, 아이패드3, 아이패드4를 사용중이라면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S



iOS 9.2.1 의 아이폰4S, 아이폰5의 느린 부팅 이슈는 여전하지만, 8.4.1 과 비교했을 때 많은 기기 구동 부문에 있어서 원활해진 듯한 인상입니다. 특히, 이번 iOS 9.2.1 에서는 '하이젝킹' 관련 보안 업데이트가 이뤄진 만큼(기회가 되면 따로 소개토록 하겠습니다.) 순정 iOS 사용자들은 iOS 9.2.1 로 반드시 업데이트 하는 것을 권합니다.


탈옥 유저들은 당연히, 9.0.2 탈옥을 유지하면 되겠습니다. 탈옥 유저들은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iOS 네트워크 보안 패치는 '전혀'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것이 Protect My Privacy, SmartClose, tsProtector와 함께 iOS 네트워크 보안 Firewall iP(iOS 7이상, iOS9 호환) 를 쓰면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