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디자인 변경된 원형 애플워치2세대 유출 아닌 가능성 높은 이유

T.B 2016. 1. 16. 14:18


알수 없는 스마트워치 사진 한장이 유출됐고, 이것이 애플워치 2 스마트워치 또는 애플의 제품과 유사 제품일 수 있다는 Gizmochina의 주장이다.


Gizmochina에서는 출처를 밝히지 않고 애플워치와 유사한 버튼, 애플워치와 같은 탈착식 스트랩을 두고 변경된 애플워치 2세대 디자인일 수도 있다고 주장했다.


가장 큰 특징은 '원형 디자인' 이다. 그러나, 일단 애플워치는 아닐 가능성이 매우 높다.


. watch OS 의 UI 인터페이스라기 보다, 애플워치 전 등장했던 여러 Cydia Tweaks를 보는 듯한 조잡스러움, 실제 UI가 아닌 그래픽(그림, 스티커)으로 보여진다.




. 애플워치의 watch OS는 '홈버튼' 이 없다. 애플워치의 홈버튼은 '디지털크라운(Digital Crown)' 이라는 물리 버튼을 제공중이다. iOS에서도 몸이 불편한 이들을 위해서 제한적으로 제공중인 터치 홈버튼(AssistiveTouch)을 디지털크라운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저 작은 워치에 조잡스럽게 도입할 가능성은 0%다.


Source: Gizmochin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