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워치밴드 특허 케이스, 스탠드, Mac 악세서리

T.B 2016. 1. 17. 13:28


애플이 아마도 애플워치를 위한 새로운 '마그네틱과 멀티-기능'을 제공하는 '직물 고리'를 개발중인 것으로 보인다.


USPTO(U.S. Patents & Trademark Office)에 올라왔고 AppleInsider가 처음 발견한 문서에 따르면, 애플이 새로운 애플워치 손목밴드를 위한 특허를 채웠으며 이는 '보호 케이스, 스탠드, 마그네틱 악세서리' 기능을 포함하며 다른 기기들에 부착할 수도 있다.



직물 고리에 대한 잠재적 버전은 마그네틱 시스템을 통합시켜 (위와 같이)롤 형태로 말아서 붙일 수 있다. 마그네틱으로 워치 전체를 감싸 고정시킬 수 있고, 이로 인해 보호 기능을 가질 수 있다. 특허에서의 손목밴드는 또한 아래 일러스트와 같이 스탠드로 변할 수 있다. 역시 마그네틱을 이용하여 일부만 롤 형태로 말하서 자유롭게 세울 수 있다.



게다가, 애플의 특허 어플리케이션은 이 새로운 손목밴드가 자석으로 다른 애플 컴퓨터에 부착할 수도 있다고 언급했다. (아래)특허 일러스트레이트 처럼,  비록 Mac들이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졌고 자석으로 붙이려면 금속판이 필요하지만, 아래와 같이 휜 형태로 거치 시킬 수도 있으며 '냉장고' 와 같은 가전제품에도 붙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번역: MacWorld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