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워치2세대 3월 출시 하지 못할 수도

T.B 2016. 1. 16. 12:34


애플워치 2세대가 3월 이벤트에서 4인치 아이폰(iPhone 5e 또는 iPhone 6c), 3D터치를 지원하지 않는 아이패드에어3, 새 Mac들과 함께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와 달리, 오늘 TechCrunch의 Matthew Panzarino 는 애플이 올해 초 애플워치 2세대의 디자인을 변경했고, 애플워치가 3월에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 주장했다.


이 같은 이유로(디자인 변경) Panzarino는 자체적으로 새로운 디자인 파트너쉽들과 악세서리 제조업체들의 몇몇 소스를 통해서 애플의 계획에 관하여 알게 됐으며, 애플워치2세대가 3월에 출시하지 않을 것이라 전했다. 그러나, 3월 이벤트에서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중이기 때문에 3월 이벤트 출시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밝혔다.


Source: TechCrunch, Via: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