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7 디스플레이 백라이트 부품 유출에 관하여

T.B 2016. 1. 7. 22:12

대만 웹사이트 Apple.club.tw 에서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높은)아이폰7의 디스플레이 백라이트 부품을 유출했다. 이 부품은 아이폰6S와 아이폰6S의 백라이트 부품과 유사점이 있고, 3D 터치 칩과 LCD 플랙스 케이블들이 재배치 되어 있다는 차이점이 있다.



Leaked backlight assembly purportedly for "iPhone 7" display


Apple.club.tw는 이 부품들이 애플의 차세대 4인치 아이폰일 수도 있다고 추측(?)했다. 3D터치 칩과 플렉스 케이블 백라이트 부품을 보면 사진상으로는 4인치 디스플레이 보다 커보인다.



iPhone 6s and iPhone 6s Plus backlight assembly for comparison


Apple.club.tw 은 (원문 그대로 해석)정확하게 유출했거나 아이폰6의 카툭튀 렌즈, 아이폰6의 로직 보드, 아이패드 에어2 로직 보드 등을 포함하여 지난 몇년간 출시된 여러 애플 제품들을 재조립한 것이다. 이전 2015년 2월에 루머라고 제기했던 맥북, 매직 마우스, 매직 트랙패드에는 아직 터치ID를 지원하지 않는 중이다.


애플은 아마도 3.5mm 헤드폰 잭을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에서 제거하고 올-인-원(헤드폰과 충전 포트) 라이트닝 커넥터를 도입 할 것이며 두께는 6.0mm ~ 6.5mm가 될 것이다.


방수 디자인이 제공될 수 있으며 TSMC에서 제조한 A10 칩(부터 삼성은 배제된다.)과 'non-metal casing', 안테나 밴드가 사라짐 정도를 예상할 수 있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