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검색 결과 장식 시작

T.B 2015. 12. 15. 12:00


구글은 특별한 의미가 부여된 날을 기념하기 위해 구글 메인, 또는 구글 검색 결과에 특별한 장식을 해왔다. 구글에서 홀리데이 시즌(크리스마스) 검색 결과에 관한 장식을 업데이트 했다.


Christmas, Chanukah, Kwanzaa, Dreidel, Menorah 등 홀리데이 시즌 연관 검색어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일반 검색어와 다른 검색 결과를 볼 수 있다.(한글 검색도 해당된다.)


이는 이번 분기 들어 산타 추적기(Santa Tracker), 스타워즈 시즌(Star Wars season)에 이은 3번째 이벤트다. 지난 12월 3일, 구글은 'Google 산타 추적기'를 출시한 바가 있다. 11월 26일에는 이번주에 개봉되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Starwars: The Force Awakens)를 위해 디즈니와 협업으로 스타워즈 시즌(Star Wars season)을 준비하기도 했다. 구글은 영화 개봉 후 가상현실 헤드셋인 구글 카드 보드로 가상 현실 영상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Vi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