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마일린 클라스(Myleene Klass) 갤럭시 탭S2로 만든 피아노로 캐롤 연주

T.B 2015. 12. 14. 10:53


37세(1978년 4월 6일) 영국의 배우, 모델, 사회자 겸 브릿 팝 그룹 히어 세이(Here's Say)의 멤버이기도 했던 팝 스타 마일린 클라스(Myleene Klass)의 크리스마스 함성이 삼성의 테블렛들로 만들어진 피아노를 통해 세계 최초로 런던의 Spitalfields Market 에 울려퍼졌다. 이 피아노는 삼성의 최신 태블렛인 갤럭시 탭S2 100개 이상으로 만들어졌고  Myleene Klass 는 "삼성 탭 S2 피아노는 이제껏 연주해본 적이 없던 첫번째 경험이었다."라 연주 평으로 (피아노로써의 기능을)입증했다.


삼성전자의 영국과 아일랜드 IT&모바일 부문 사장 Conor Pierce는 갤럭시 탭 S2의 장점에 대해서 극찬을 했다. 탭 S2는 새로운 컨텐츠를 찾는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울트라-슬림으로 디자인됐다 주장했으며, 인파들로 북적대는 런던의 Spitalfields market에서 삼성의 최신 테블렛을 이용한 홍보 방법은 매우 흥미로왔고, 주변을 오가는 사람들은 그 기기 장치를 보기 위해서 모여들었으며, 아마도 (홍보가)사람들에게 삼성의 새 테블렛을 구매할 기회가 될 수 있다는 확신이 될 수 있었다.


Via: World’s first upright piano made entirely of Samsung tablets spreads cheer in London - Sammobi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