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원플러스2 초대장 없이 12월 5일 부터 7일까지 판매



원플러스의 CEO 피트 라우는 유저들의 '말도 안되는 대기 순번' (원플러스 기기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이미 구매한 유저에게 초대장을 얻거나 SNS 계정을 팔로잉 후 요청,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 후 초대장을 기다려야 한다.)에 관한 불만 제기에 대하여 곧 이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 전한적이 있다.


원플러스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중 기기를 할인해서 판매하는 대신에(더 할인할 것도 없는 가격이다.) 초대장 없이 제한적으로 기기 판매를 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다시 한번 12월 5일 ~ 7일까지 초대장 없이 원플러스2를 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이다.


  • OnePlus 2 StyleSwap Covers are 50% off
  • Select OnePlus One accessories are 90% off
  • All other accessories are 10% off
  • As a special holiday gift, a limited number of first orders will receive an exclusive Never Settle mousepad!


이때 기기를 구매하는 유저들에게는 스타일스왑 커버 50% 할인, 원플러스 원 악세서리 선택 시 90% 할인, 기타 악세서리 10% 할인, 홀리데이 기프트 카드 및 선착순 원플러스 독점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


Source: OnePlus


Note. 그간 '희소성' 을 유지해오던 원플러스가 이처럼 기기 물량을 푸는 이유는 2가지로 볼 수 있다. 첫째, 원플러스가 인도 공장 설립 추진이 잘 진행됐다는 것이다. 현재 중국의 의류 등 일부 생산 단가는 이미 미국을 앞질렀다. 글로벌 기업들은 인도 및 베트남 등으로 현지 공장을  옮기는 추세다. 둘째, 원플러스도 엑시노스 8890, Kirin 950, MediaTek Heilo X20~30, 퀄컴 스냅드래곤 820이 쏟아지기 시작하는 2016년 초를 대비 가능한 많은 물량을 팔기 위함이다. 당장 1월만 해도 2월 ~ 3월 MWC 2016까지 신제품에 대한 기대수요로 구글 레퍼런스를 제한다면 OEM 제조업체들의 판매량은 급격하게 감소할 것이기 때문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