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e.book 선데이타임즈발 How To Deal With Stress 다운로드

T.B 2011. 4. 18. 16:57


우리는 쉴새없이 이어지는 삶이라는 전쟁통에 수많은 시련과 아픔과 고통을 겪게 되고 이에 대한 스트레스를 지속적으로 받는다. 어쩌면, 인간으로써의 존재를 영위하는 증거 중 하나가 스트레스인지도 모른다.

과거에는 정신적으로 이상이 있는 환자들이 주로 찾던 신경정신외과가 요즘은 일반인들도 스트레스를 감당하지 못하여 병원치료를 받는, 소위 정신과가 피부과, 성형외과, 치과와 함께 로열진료과목으로 부상하기도 했다.

선데이타임즈(The Sunday Times)발 How To Deal With Stress 에서는 3가지 모토, Change your thinking(생각을 바꿔라) Change your behavior(행동을 바꿔라) Increase you confidence(자신감을 증진시켜라) 를 토대로 어떻게 하면 스트레스에 현명하게 대처하는지 가이드 라인을 제시하고 있다.

첨부파일은 PDF파일로 아이폰 아이패드 또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PDF파일을 지원하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휴대하면서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How To Deal With Stress.part1.rar

How To Deal With Stress.part2.ra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