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MAC 리눅스간의 문서공유 FileXChange

T.B 2011. 4. 27. 21:56


장담컨데, FileXChange는 앱스토어에서 히트작이 될듯싶다. FileXChange는 MAC, 윈도우, 리눅스,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패드는 물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까지 지원하여 FileXChange를 이용하여 자유로운 문서공유가 가능하게 해준다. 사실 3가지 운영체제를 써본 유저들은 잘 알겠지만, 상당히 귀찮은 부분이기도 하다. 이 3가지 운영체제를 동시에 지원하는 부분이 높게 평가받을만 하다.

지원되는 확장자명은 아래와 같다.

Text (.doc,.docx, .rtf, and more)
PDF (.pdf)Excel (.xls,.xlsx)
Powerpoint (.ppt)
Keynote (.key)
Numbers (.numbers)
Pages (.pages)
Most image formats(.png, .jpg, and more)
Most audio formats (.mp3, .wav, .aif, and more)
Most video formats (.mov, m4v, and more)

즉, FileXChange를 이용하면 위와 같이 각각 다른 3가지 운영체제에서 사용되는 확장자명을 FileXChange 하나로 모두 실행할 수도 있으며 각각의 운영체제에 문서를 전송할 수도 있다.현재 앱스토어에 등록되어 있으며 가격은 0..99$로 저렴한 편이다.

FileXChange AppStore (0.99$)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