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아이패드 앱 리뷰: 엄마랑 아이랑 집에서 끝내는 학교생활영어, Top 10 학교영어

T.B 2011. 2. 25. 16:34


아이패드를 활용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유용한 기능 중 하나는 Education(교육)이다. 아이가 딱딱한 책에서 벗어나 테블렛이라는 매체를 통해 놀이처럼 쉽게 적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 소개할 앱은 그런 의미에서 집에서 아이패드를 가지고 놀면서 배울 수 있는 학교 생활영어를 다룬 Top 10 학교영어를 소개하고자 한다.


Top 10 학교영어는, 교보문고 추천서 독일어 부문 1위를 랭크한 국가대표 독일어 의 저자이며 트친님이신 @enbergen3 님께서 발간한 신간 컨텐츠다.


Top 10 학교영어는 part 1. 등교준비편, part 2. 학교생활편, part 3. 학교공부편, part 4. 방과후생활편으로 총 4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메뉴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챕터별로 바로 가기가 가능하며, 우측의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면 한글과 함께 원어민의 발음으로 문장을 들을 수 있다.


각 챕터별로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부분은 메모기능을 통해 저장이 가능하고


북마크 기능을 통해 공부한 문장과의 구분을 할 수 있다. Top 10 학교생활영어는 총 4파트로 각 파트별로 0.99$의 가격으로 별매중이다. 요즘 왠만한 영어교재 가격을 생각하면 비싼 가격은 아닌듯 싶다.



 part 1. 등교준비편  http://goo.gl/OaQhC
 part 2. 학교생활편  http://goo.gl/q6wOw
 part 3. 학교공부편  http://goo.gl/IK1Pc
 part 4. 방과후생활편  http://goo.gl/8qmhg

무료 다운로드 리딤코드 8장을 드립니다. 등교준비(2장), 학교생활(2장), 학교공부(2장), 방과후생활(2장) 토탈 8장의 리딤코드를 드립니다. 블로그 댓글 또는 트위터 맨션을 통해 "Top10 학교생활 영어 리딤코드 신청" 이라고 적어주시면 됩니다. 선착순 확인 후 이메일 또는 DM을 통해 리딤코드를 보내드립니다. (DM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리딤코드 사용법을 모르시는 경우 아래 그림과 같이 아이튠즈 우측 상단에서 "교환"을 누른 후 리딤코드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