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블리치 Bleach Brave Souls 글로벌 출시 사전 등록 시작

T.B 2015. 11. 27. 07:14



유명 애니메이션 '블리치(Bleach)'는 콘솔, PC용(에뮬 등)으로 이미 여러 버전의 게임들이 출시되어 있다. 블리치는 'Bleach Brave Souls'라는 제목으로 이미 지난 2015년 7월 일본에서 3D 액션 장르로 출시됐고, 이때 다운로드만 무려 7억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일본 외 서비스를 하지 않던 Bleach Brave Souls의 개발사가 '글로벌 출시'를 결정했다. Bleach Brave Souls는 3D 액션 게임으로 블리치 캐릭터와 스토리 라인을 이어간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캐릭터로 팀을 구성할 수 있고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식이다.




아직 구글 플레이에 등록되지 않았고, '사전 등록' 이 진행중이다. 루머로는 사전 등록을 하면 '혜택' 이 있을거라는데 아직 개발사 공식 언급은 없다.



Official Websites: BLEACH Brave souls | PreLaunch.me Pre-registration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