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애플 아이튠즈 v12.3.1 배포 안정성과 퍼포먼스 향상

T.B 2015. 10. 22. 07:47


어제 요즘 화제의 '아이튠즈 응답없음'에 관한 글을 쓴 적이 있다. iOS 8에서 애플뮤직이 추가된 이후로, 특히 iOS 9을 지원하는 아이튠즈가 배포된 이후로 이런 증상이 유독 심해졌다. 가장 간단한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다.


① PC 사양을 업그레이드 한다.

② HDD를 SDD로 바꾸면 약간 개선될 수 있다.

③ 만약, 메인 PC(데스크탑 등)에 데이터가 많아서 사양이 더 높은 랩톱(노트북)으로 옮길 수 없다면 저가격의 하드타워(유선연결) 또는 NAS를 구매하는 방법도 있다.


오늘 새벽 OS X 엘캐피탄 10.11.1, WatchOS 2.0.1, tvOS GM, Xcode 7.1 과 함께 iOS 9.1을 배포하면서 아이튠즈를 v12.3.1로 업데이트 했다. 릴리즈 노트에 따르면 새로운 아이튠즈는 어떠한 기능적 변화도 없다. 다만, '아이튠즈의 전체적인 안정성 향상과 퍼포먼스' 향상이다. Mac 앱 스토어 또는 아이튠즈에서 업데이트 확인, 애플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업데이트 할 수 있다.


Downlaods iTunes v12.3.1  from the official website.


Note. 어제 보다 확실히 반응이 빨라졌습니다. 하루 기다릴껄.. 어제 뻘짓한..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