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넥서스5X USB Type C-USB 표준 A 플러그 케이블 구글 플레이 재입고

T.B 2015. 10. 20. 15:29


넥서스5X에서 가장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바로, 넥서스6P와 달리 'USB Type C-USB 표준 A 플러그 케이블'이 없다는 겁니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한국 구글 플레이는 금새 이 케이블이 품절됐는데요. 넥서스5X 배송이 어제 부터 시작되면서 케이블도 재입고 된 듯 합니다.


다들 잘 아시리라 믿습니다만, 노파심에 이전에 했던 얘기 반복하자면 최신 랩톱은 USB Type C 포트를 지원하지만, C 규격 자체가 올해 부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시작으로 출시된 만큼 거의 대부분의 랩톱(노트북), 메인보드(데스크탑)에서는 지원하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인터넷 마켓을 통해서 미리 준비하셔야 충전, 데이터 전송을 할 수 있습니다.


'필름'은 그냥 인터넷에서 장당 약 500원대(저는 아이폰도 500원대 씁니다. 장사꾼들이 고급 필름 같은 소리하고 자빠지시는데 필름, 비싼것 쓸 필요 '전혀' 없습니다.)



케이스의 경우 구글에서 순정 케이스 쓰셔도 되고, 저는 Urban Armor Gear 제품 중 Nexus 5X를 기다리는 중입니다.(출시 될지 말지 모르며, 넥서스6는 출시됐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http://www.urbanarmorgear.com/)를 통해 주문 가능하며 배송비 무료, 배송기간은 약 2주 정도 소요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