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새 피트니스 밴드 MS 밴드2(MS Band 2)



오늘 MS Windows 10 Days NYK 이벤트의 마지막 기기인 'MS 밴드 2세대(MS Band 2)'다. 우선 전작인 MS 밴드 1세대가 $199였던 것에 비해서 $249로 $50가 오른 가격이다.


디스플레이로는 프로텍션으로 고릴라 글래스3가 적용된 플렉서블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특징이다. 전작인 밴드1이 평면형 플렛 디스플레이었던 것에 비해서 한층 더 착용감이 좋아졌다. GPS, UV 센서, 엑셀로미터, 자이로스코프, 광학심박센서, 기압계, 자세복원센서, 피부온도센서, UV센서, GSR센서가 탑재됐으며 배터리는 1회 충전시 48시간 사용이다.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피트니스 밴드'로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폰을 모두 지원하면 SNS(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Run Keeper, Uber, Starbucks와 같은 일부 앱도 지원한다. 


전체적인 스펙과 기기활용 정도는 전작인 MS 밴드1과 큰 차이점은 보이지 않는다. 플렉서블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는 점, 배터리 위치가 측면에서 하단부로 옮겨졌다는 점, 가격이 $50 더 비싸다는 점이다.


Source: ArsTechnic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