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HTC 버터플라이3(버터플라이 J) 발표

T.B 2015. 9. 30. 21:06


HTC가 3세대 버터플라이(Butterfly)를 발표했다. 버터플라이3(대만 네이밍)는, 버터플라이 J(일본 네이밍)로 일본과 대만에서만 10월 25일 독점 출시 될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에서 기자회견을 통해서 공개된 버터플라이3는 $600 선으로 5.2인치 QHD 디스플레이, 3GB RAM, 2,000만 화소 카메라, 32GB 내장용량, 퀄컴 스냅드래곤 810이 탑재될 것이며 배터리는 일체형 2,700mAh다. 버터플라이3의 또 다른 특징으로는 IPX5와 IPX7 인증을 받은 '방수 및 방진' 기능이 추가됐다.



J라는 네이밍은 Japan을 의미하는 듯 하고, 삼성도 일본 독점 갤럭시 J(Galaxy J)를 출시한 적이 있다. 컬러풀한 색상까지 갤럭시 J가 모티브가 됐지 싶다. 물론, J짜 붙였다고 모티브가 됐네 안됐네 왈가왈부 할 것은 아니고, 갤럭시 J 자체가 일본인의 취향에 맞게 디자인 됐다.









해외 반응은 대체로 긍정적이며, 일본과 대만 독점 출시가 아닌 글로벌 출시를 원하는 유저들도 상당수다. XDA에는 버터플라이3 포럼(http://forum.xda-developers.com/butterfly-3)이 개설됐다.


Source: HTC Via: AndroidcentralAndroidheadline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