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GeoHot, iOS 4.3.1 반탈옥(Semi-Tethered jailbreak) PwnageTool 4.2 공개

T.B 2011. 3. 28. 10:36


iOS 4.3.1 판올림이 시작된지 24시간도 되질 않아서 반탈옥 툴이 공개됐다. Mac OS X에서 PwnageTool 4.2, PwngeTool bundle for iOS 4.3.1, Universal Ramdisk Fixer, Tetheredboot Utility 를 통해 반탈옥을 진행할 수 있다. 새 베이스밴드에 대한 언락(Unlock, 팩토리언락: 통신사 변경)은 지원되지 않는다.

지난 27일 Cydia 1.1 공개로 Cydia앱들이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이뤄짐으로써 이제 iOS 4.3과의 호환수준도 높아졌다. 그러나, Cydia앱들은 애플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앱처럼 OS버전별 호환성이 높지 않다. 아직 호환되지 않는 Cydia앱이 상당수다. 탈옥의 목적이 애플이 정해놓은 틀을 깨는 것이 아닌, 단순 꽁짜앱 사용이라면 판올림 후 반탈옥을 진행해도 괜찮다. 만약 탈옥폰 또는 탈옥패드의 편리함을 원한다면 아직은 iOS 4.2.1 이 안정적이기에 판올림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다.

Here’s what you will need:

. PwnageTool 4.2
. iOS 4.3.1 firmware
. iTunes 10.2.1
. Mac OS X
. PwnageTool bundle for iOS 4.3.1
. Universal Ramdisk Fixer
. Tetheredboot Utility

iOS 4.3.1 반탈옥 진행은 GeoHot 을 참고하여 진행 시킬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