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탈옥

iOS 4.3 반탈옥 sn0wbreeze Beta 버전 공개 다운로드

T.B 2011. 3. 14. 02:11

 가이드  http://goo.gl/TAyNu

그간, 지난 11일에 공개될 것으로 보였던 iOS 4.3 탈옥툴이 오늘 공개됐다. 완전탈옥은 아니며 반탈옥이다. 또한, 탈옥과정이 기존에 사용하던 방법과 약간 차이점이 있으니 무턱대고 탈옥을 시도하지 말길 바란다.

이번 반탈옥툴의 특징은, 리부팅시 iBooty라는 프로그램으로 디바이스를 리부팅 시켜야만 탈옥환경으로 돌아간다. 리부팅시 완전히 벽돌이 되는 것이 아니라, 리부팅은 되지만 순정상태로 돌아간다. 이때 Cydia앱은 남아있지만 작동이 되질 않는다.

아직까지 Beta 버전이기 때문에 Cydia앱을 완벽하게 호환하지는 않으니, 아직 4.2.1 유저들의 경우 신중하게 판올림을 결정해야 할 것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