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8.4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5. 9. 5. 07:10


1. InstaTools(BigBoss, Free) - 인스타그램 공식 앱 확장 트윅이다. 그간 인스타그램 사진을 저장하는 여러 방법을 소개했었는데, 그 방법 중 하나가 되겠다. InstaTools의 특징적인 기능은 사진을 페이스북, 라인 등의 메신저로 바로 공유할 수도 있다는 점이다.



Note. 그간, 아이폰에서 인스타그램 사진을 저장하는 방법에 관한 여러 포스팅을 남겨왔다. 그러나, 인스타그램 공식앱 확장 트윅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저장하려는 목적이라는 전제에서)문제점은 (특히 인스타그램이 페이스북에 인수된 후 부터)업데이트 후 트윅들이 계속해서 막히고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이전에 '일시무료'로 소개했던 InstantSave를 추천한다.


2. SafariSearchHider(BigBoss, Free) - 구글의 모바일 크롬 브라우저, 애플의 모바일 사파리 브라우저, 또는 기타 서드-파티 모바일 브라우저들은 웹 검색에 대한 캐쉬와 검색기록을 남긴다. 순정 iOS의 경우 매번 설정에서 이를 삭제해주는 방법이 있고, 탈옥 기기에서는 iCleaner Pro를 하루 1회 정도 돌려주는 것이 좋다. SafariSearchHider는 아예 검색기록을 숨기는 기능을 제공한다.



3. QuickVolumeHUD+(BigBoss, Free) - iOS 기본 볼륨 HUD 속도, 기능 향상. 설정에서 별다른 항목이 없고 개발자가 프리-셋을 제공한다.



4. Earth Lockscreen(BigBoss, Free) - iOS 잠금화면에 '애니메이션 로테이팅 지구'를 뛰워준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