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슈피겐 티저: 아이폰6S/플러스 애플발 핑크 로즈 골드

T.B 2015. 8. 30. 21:48


국내 케이스 제조업체 슈피겐을 통해서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용 애플발 핑크 아이폰 '로즈 골드' 컬러 옵션이 확인됐다. 슈피겐은 티저를 통해서 "새로운 색상의 아이폰6S/6S플러스를 위한" 이라는 문구와 함께 이 색상이 기존의 루머대로 애플워치에 적용된 로즈 골드가 된 것이 확인됐다.


올해 가장 핫한 모바일 아이템은 아마도, '아이폰6S 핑크 64GB'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다만, 애플이 과연 이전 아이폰6의 '액정 불량'을 얼마나 개선했는지, A9프로세서와 향상된 PowerVR Series 7 GPU에 따른 배터리 사용량 등 꼼꼼히 따져볼 것을 권한다. 아울러, 아이폰6S와 아이폰6S플러스는 디스플레이 해상도가 차이가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6S는 HD, 아이폰6S플러스는 2K 디스플레이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