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발 핑크 아이폰 로즈 골드 아이폰6S 나온다.

T.B 2015. 8. 28. 05:45


TB SNS에서는 그간, 계속해서 애플워치에서 선보였던 '애플발 핑크 아이폰6S = 로즈 골드'를 예상해왔다. 이랬다가 저랬다가 누가 뭐라 그러면 그렇다 카더라 왔다가 갔다가 오락가락 ← 하지 않는 이유는, "여러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최신 트랜드를 다뤄왔던 만큼, 마켓 트랜드를 읽어낼 수 있는 능력이다."는 농담이고... 이전 글에서 몇번 다뤘기 때문에 썰 접고 빠르게 본론으로 넘어가자.


핑크 아이폰에 관한 루머는 이전부터 계속해서 제기되어 왔고 몇일전 중국 Weibo를 통해서 차이나텔레콤 관계자라며 핑크 아이폰인 로즈 골드 아이폰6S가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이 있었다. 그런데, 그 다음날(어제) 차이나텔레콤에서는 핑크 아이폰이 출시되지 않을 것이다. 라는 소식이 있었으나, 내용 자체가 불분명하기에 다루지 않았으며, 주요 해외 매체에서도 이 내용은 다루지 않았다.


오늘 9to5Mac에서는 자체 소스라 주장하며 핑크 아이폰인 로즈 골드 칼라 아이폰이 등장할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애플워치가 $10,000 이상 가격대에 18K 금이었던 반면, 아이폰6S는 스페셜 에디션 버전이 아닌 다른 기기와 마찬가지로 알루미늄 바디가 될 것이고 Ion-X 글래스가 채택될 것이라 밝혔다.


Source: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