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OS 4.3.1 2주안에 공개예정! 무엇이 수정되나?

T.B 2011. 3. 21. 23:39


iOS 4.3.1이 2주안에 공개될 예정이다. 애플은 지난 해킹대회에서 Safari가 단 5초만에 뚫리는 굴욕을 당했다. 같은 이유로 iOS 4.3 탈옥이 과거 4.0시절 Safari를 통해서 쉽게 가능했던 것 처럼 공개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기도 하다.

BGR reports 는 애플이 iOS 4.3.1을 다음주 또는 2주후에 공개할 것으로 밝혔다. 이번 4.3.1은 애플의 최신 OS인 4.3 에 대한 몇가지 버그가 수정될 것으로 알려졌다.


iOS 4.3에 수정될 부분은 아래와 같다.

① 3GS와 아이패드에 대한 Baseband(모델 펌웨어로 팩토리언락과 관계) 업데이트

② USIM Filesystem을 통한 대용량파일 리딩시 메모리 버그(튕김현상)
③ 엡 또는 웹사이트에 관한 NTLM 인증문제
④ 아이패드2에서 스프링보드 및 일부 서드파티어플리케이션 구동시 자이로스코프 인식불가
⑤ 아이패드2 탈옥(Jailbreak) 방지

한편, 이슈가 되고 있는 배터리 사용량 감소현상에 대한 수정내용은 아직까지 알려진바가 없다. 현재로써는 가장 문제가되는 Safari와 Ping중 Ping옵션에서 알림설정을 오프시키는 것이 최상의 선택이다.

 iOS 4.3 배터리 사용량 15-20% 감소현상 발생

또한, iOS 4.3 이상의 완전탈옥은 아이폰5가 출시된 후에야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만약 해커들이 탈옥툴을 아이폰5 출시 이전에 공개한다면 물리적으로 이 부분에 대한 보안수정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