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아이폰5 6월 30일 출시?



아이폰5 출시가 6월로 예상되는 가운데 그 시기와 디스플레이 크기에 관한 또다른 힌트가 포착됐다. MetaBlog. 에서는 Online Apple Store 에 등록된 아이폰 케이스가 실제로는 아이폰4용보다 크기가 크다고 전했으며 이는 앞으로 출시예정인 아이폰5의 크기일 것이라고 밝혔다. Michal Kors 가 디자인한 가죽 케이스는 현재 Online Apple Store 에 등록되어 있다.


이 수제 케이스가 정확하게 아이폰5용 케이스인지 단순히 사이즈가 잘못 제작된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Amazon의 아이폰5 관련 판매리스트에 올라갔으며 이는 6월 30일에 출시될 것이라고 알려졌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씅크씨 2011.03.23 23: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커지는걸까요?
    들어갈 부품 갯수가 많아져서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1년사이 얇고 가벼워진 아이패드와 비교하면 조금 아쉽긴합니다.
    전 내년 아이폰6를 노려보렵니다. 그때쯤이면 4G서비스도 대중화되어있을지 모르구요.
    그나저나 케이스 디자인 참 심란하군요ㅠㅠ
    마이클 코어스 정도의 디자이너 브랜드라면 퀄리티는 나무랄데 없겠지만...
    (깍두기들 손가방를 연상시키는) 시대착오적 디자인에, 애플 제품의 컨셉과는 너무도 동떨어진 골드 컬러.... 어흑

    • BlogIcon T.B 2011.03.23 23: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ㅎㅎ 개인적으로도 3GS용 iBand와 같은 튼튼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의 케이스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저역시 3GS 사용중이지만, 현재 사용함에 있어서 아이폰4 대비 전혀 불편함도 없고 다를바도 없기에 카메라가 디카나 캠을 대체할 정도 가령 1200만화소 정도 되지 않는다면 아이폰5에 구매에 대한 메리트는 재고해볼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