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일부 뉴맥북프로(MacBook Pro) 썬더볼트 TV-OUT 깜빡임 현상발생

T.B 2011. 3. 20. 10:20


일부 뉴맥북프로(MacBook Pro)에서 썬더볼트 I/O 포트를 이용한 TV-OUT 깜빡임 현상발생이 발생했다. 썬더볼트는 인텔의 Light Peak 기술이 적용된 광케이블 포트다. 이러한 증상은 수많은 새로운 맥북을 소유한 전세계의 수많은 얼라이답터들을 실망시키고 있다. 물론 이후에 이러한 버그들은 수정되어 새로운 맥북이 출시될 것이다.

 뉴 맥북프로(MacBook Pro) 무엇이 달라지나?

이와 같은 증상을 호소하는 유저들이 상당수다. 24인치나 27인치 Cinema Display(HDMI TVOUT)시 모두 증상이 발생했으며 이때 사용한 I/O 포트는 Mini Display Port / Thunderbolt 콤보 포트다. 이 증상이 소프트웨어 문제라면 곧 펌웨어 업데이트로 해결될 부분이지만, 하드웨어문제라면 애플측의 대응이 궁금해진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