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Rolex Gate) 149 (feat. Super Rich)

T.B 2024. 9. 26. 08:27

 

 

 

'중국'에서 '유럽'으로 들어오는 전기 자동차에 대한 관세 도입에 대한 투표가 임박함에 따라 브뤼셀(Brussels)과 '중국'은 부과금에 대한 대안을 찾기 위해 집중적인 '협상'을 벌이고 있습니다.

 

양측은 보조금 반대 관세를 피하기 위해 사용되는 가격과 수출량을 통제하는 복잡한 메커니즘인 이른바 가격 사업(price undertakings)에 대한 합의에 도달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블룸버그 통신은 '유럽연합'(EU) 회원국들이 앞으로 며칠 내에 관세를 부과하기로 투표하더라도 협상은 계속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블록은 현재 법안 초안에 협상을 계속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조항을 추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회원국들은 다음 달 초까지 이를 표결에 부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EU 행정부는 관세에 대한 대안은 WTO 규정 준수를 포함하여 엄격한 요건을 갖추고, '중국' 보조금의 영향을 해결하고, EU가 규정 준수를 위해 모니터링할 수 있는 것이어야 한다고 여러 차례 밝혔습니다.

 

 

 

 

 

'독일'과 스페인은 관세에 반대하는 주장을 펼친 회원국 중 하나이며, 이탈리아와 덴마크와 같은 다른 국가들도 이 조치를 지지합니다. 즉, 이들 국가들이 '도널드 트럼프'의 선거에 맞춘 행보를 보여왔던 테슬라(TSLA) CEO 일론 머스크,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와 4.10 총선을 대패하고 10월 16일 재보선 선거를 앞둔 한국의 '윤석열', 자민당 총리 선거를 앞둔 '일본'의 기시다 후미오 전 총리처럼 '자유무역'을 주창하며 경제 노선을 '중국'의 '일대일로'(一帶一路)로 잡은 것으로 해석됩니다.

 

 

 

 

 

보조금 반대 조사를 보호주의 조치로 일축한 '중국'은 스페인과 헝가리 같은 국가에서 자동차 공장에 대한 투자 증가라는 당근과 대형 엔진을 장착한 자동차를 포함한 유제품, 브랜디, 돼지고기 및 기타 제품에 대한 위협적인 관세 부과라는 당근을 제공함으로써 회원국을 궁지로 끌어들이려고 노력했습니다.

 

 

 

 

HSBC에 따르면 기업은 공급망에서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임으로써 위험을 완화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HSBC의 미주 지역 글로벌 무역 솔루션 책임자인 마리사 아담스는 기업은 "기후 위험과 공급망 배출 솔루션 해결로 인한 재정적, 환경적 이점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 의견은 CDP가 HSBC와 협력하여 기업이 배출량을 줄임으로써 얻을 수 있는 재정적 이익을 측정한 연구와 관련하여 발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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