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블랙베리의 안드로이드폰 베니스 11월 출시 루머



그간 꽤 정확한 소식을 전해왔던 Evan Blass(@evleaks)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블랙베리가 만든 안드로이드폰이라 알려진 '베니스(Venice)'에 관한 슬라이드를 공개하면서 베니스에 관한 약간의 정보를 언급했다.


CrackBerry를 통해서 공개됐던 렌더링 이미지와 함께 'BlackBerry Venice confirmed for November release on all four national US carriers.'라는 트윗으로 블랙베리 베니스가 올 11월에 미국 4대 이통사 모두 동시 출시된다는 소식이다.



블랙베리 베니스는 이 4장의 렌더링에 근거한다면, 안드로이드 롤리팝이 탑재될 것으로 보인다. material design과 새 블랙베리 허브는 지난 3월 MWC에서 첫 선을 보인적이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