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갤럭시노트5 실사 디자인 사전 입수 공개

T.B 2015. 8. 5. 05:39


DroidLife에서 갤럭시노트5를 단독으로 입수하여 실사 디자인을 공개했다. 새 갤럭시노트5는 이전에 알려진데로 후면 글래스(일체형 배터리)에 기기 전체를 메탈 프레임으로 감쌌고, 그립감 향상을 위해서 전후면 사이드(이미지 가장 →쪽 사진)에 엣지 처리가 되었다고 밝혔다.



하단 S-펜 수납칸을 보면, 이전에 공개됐던 프로토타입의 디자인과 차이가 있다. 이전에는 S-펜 수납칸 한쪽이 움푹파였는데, DroidLife가 입수한 디자인은 패인 곳이 없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DrioidLife에서는 S-펜이 스프링이 내장된 '틱틱이'라고 전했다.


루머와 다른 큰 차이점은 USB Type-C가 아닌 일반 microUSB 포트이고, 루머대로 microSD 슬롯 확장은 없고, 3GB RAM, 32 ~ 128GB 스토리지 용량, 3,000mAh라 밝혔다. 다만, 가장 궁금한 엑시노스 7420의 재탕 유무는 언급이 없었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