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구글 플레이 썸머 세일 최대 90% 목록

T.B 2015. 7. 25. 09:42


'국정원 해킹프로그램' 사태의 긍정적인 측면이 있다면, '유료 앱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는 리패키징 .apk 파일 설치'가 얼마나 위험한 것인지를 일반 유저들에게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는 점입니다. 이는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iOS도 탈옥 후 리패키징 된 .ipa 나 .deb 파일을 받는 행위는 '자살' 행위와 같다는 입장입니다. 누가 코딩 한 지도 모르는 것들을 내 기기에 설치해서 무슨 짓을 하는지도 모르면서 piracy 욕심을 부린다면 '연변'에서 전화가 오거나 나도 모르는 해외 카드결재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특히 더 주의를 해야하는데, 비정상적인 기기구동(rooting)을 하지 말라고 하지는 않습니다. iOS 처럼 백업이 완벽하게 지원되려면 rooting 후 'titanium backup'을 써야 하고, 구글 플레이에 등록된 앱 조차 '사실상 루팅 권장 앱'이라 rooting을 하지 않고서는 그 편리하고 유용한 기능들을 사실상 제대로 활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iOS 탈옥을 잘 모르고 하면 안되듯이, rooting도 사용자 본인이 구멍이라는 생각을 항상 염두에 두고 piracy가 목적이 되서는 안되겠습니다.


구글 플레이에는 '사전 검열'이 없기 때문에 해커들이 구글 플레이에 정식으로 앱으로 등록하고 주로 '무료 앱'으로 '낚시'를 하기 때문에 앱 하나 하나 설치할 때 마다 그 앱에 관한 커뮤니티 리뷰 등 관련 정보를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일반 사용자들에게 앱 설치에 있어서 가장 손쉬운 방법은 '애플 앱스토어에도 등록된, 메이저 업체(혹은 개발자)에서 등록한 앱'을 설치하는 것이죠.


구글 플레이에서 썸머 세일을 시작했습니다. 최대 90%까지 세일이라는데, 약간 철 지난 게임들입니다. 해 본 게임 중에서 추천하자면 NFS는 출시된지 너무 오래됐고 Monument Valley, NBA JAM 정도가 재미있습니다. Goat Simulator는 앱스토어에서도 화제가 됐던 게임인데, '그래픽' 외 게임성은 떨어진다는 평가입니다.


Ducktales: Remastered for $.99

Fotonica for $.89

The Dark Knight Rises for $.60

Age of Zombies for $.10

Hitman Go for $.75

Botanicula for $.95

Tomb Raider for $.10

Tetrobot and Co. for $.79

Limbo for $.99

Republique for $.99

God of Light HD for $.99

The Amazing Spider Man for $.99

NBA Jam for $.60

Monument Valley for $.99

Goat Simulator for $.99

Marvel Pinball for $.49

The Room Two for $.69

Valiant Hearts: The Great War for $.99

Unium for $.19

Game of Thrones Episode 1 for $.60

Almightree: The Last Dreamer for $.99

GTA: Chinatown Wars for $.99


https://play.google.com/store/recommended?sp=CAEwAFoqCiRwcm9tb3Rpb25fMzAwMTk1OV9wcmVtaXVtX2dhbWVzX3NhbGUQBxgD%3AS%3AANO1ljL7y6s&c=apps&hl=en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Source



▲ 내가 생각하는 좋은 블로거란(보기)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보기)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