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추천

[APK 다운로드]QuickPic 4.0 베타: 컬러풀 테마, 자동 클라우드 백업

T.B 2015. 1. 4. 14:49


QuickPic은 안드로이드 이미지 뷰어 및 갤러리 앨범 앱이다. 전체화면 보기, 슬라이드쇼를 지원하며 인-앱 브라우징과 내장 스토리지 외 SD카드의 이미지 파일까지 수정 관리 할 수 있으며, 폴더 숨김과 암호 설정 기능을 지원한다.(단점으로는 3D 사진과 TIFF 이미지를 지원하지 않는다.)


QuickPic v4.0 베타가 배포됐다. 새로운 v4.0에서는 테마(theme) 기능, Material 디자인과 요소가 반영된 디폴트 블랙 앤 화이트 룩, 서드-파티 갤러리 앱 상단 액션 바(Action Bar)에 블루, 그린, 레드, 퍼플, 오렌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changelog:


. 사진을 지정한 클라우드로 자동 백업

. 액션 바(Action Bar) 컬러풀 테마

. photo sphere 지원

. 플레이 서비스를 위한 구글 계정 로그인

. 파일 크기별로 정렬

. 빠른 스캐닝 폴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QuickPic의 베타 채널이 있으나, 개발자 Nanling Zheng는 이 QuickPic 베타를 구글 플레이에 배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이유인 즉, 많은 (구글 플레이 외)"앱 스토어"들이 그들의 사이트에 (베타가 아닌)'릴리즈 버전'으로 APK 링크를 걸어놔서 짜증이 나기 때문이라 밝혔다.


Download


File name: com.alensw.PicFolder-4.0(Beta)-151-minAPI5.apk


Version: 4.0 (Beta) (Android 2.0+)


MD5: c7fb8c0d7ee750c153c1296091d5c6df


APK Mirror


Source: Google+vi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