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iOS 8.4 시디아 트윅 정리

T.B 2015. 7. 24. 08:16


LyricForMusic(BigBoss, Free) - 가사가 없는 음원에 관하여, 인터넷을 통해서 가사를 불러온 후 음악 앱 내에서 바로 연결해주는 편리한 트윅이다.



Elite(BigBoss, Free) - 단색의 밋밋한 전화 앱 내 연락처 목록에, 주요 연락처 등에 관한 색상을 지정할 수 있다.



ControlPane(BigBoss, $0.99) - 홈화면 사이드에 독을 뛰워서 토글을 등록 할 수 있는 단축 인터페이스 트윅이다. 전원 끄기, 리스프링, 토글 등록 등이 가능하다. 토글 트윅은 CCSettings를 추천한다.



Phantom for Snapchat(BigBoss, Free) - snapchat 확장 트윅인 Phantom이 iOS 8.4 호환 업데이트 됐다. 이 트윅은 snapchat에서 광고를 제거할 수 있고, 아이패드 사용자를 위해 fullforce(앱 화면 확대) 기능, 패스워드 기능 등을 제공한다.


WeatherPeek(BigBoss, Free) - 지역 날씨 상태에 따라서 날씨 표기. 자동-색상 지정, 스프링 보드 또는 스팟라이이트 검색창에 날씨 표시, 잠금화면 날씨 표시, 최소화 기능 등을 제공한다.



StatusbarColor(BigBoss, Free) - 트윅 네이밍 그대로, 상태바 색상을 변경할 수 있다. 그린, 레드, 블루, 옐로우, 블랙, 퍼플, 그레이, 화이트 총 8가지의 색상을 지원한다.


▲ 내가 생각하는 좋은 블로거란(보기)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보기)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