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유출된 아이패드 에어 플러스(프로) 주형 틀에 관하여

T.B 2015. 1. 9. 18:44


(2014년 5월에 등장했던 이 후면 금속 쉘은 가짜로 확인됐다.)


중국에서는 트위터를 금지했기에, 자체적으로 마이크로블로깅 서비스인 Weibo가 있다. 그 웨이보의 한 사용자가 오늘 "아이패드 프로(iPad Pro)"라는 간단한 레이블이 붙은 '사진' 을 한장 공개했다.(via Letem svetem Applem) 사진에서는 12-13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는 루머의 대화면 테블렛 후면 쉘 주형 틀이 보여졌다. 이 사진에서 보여진 주형틀이 실제 아이패드 프로의 것인지 또는 작년 5월에 등장했던 가짜인지는 불분명하다.



비교적 낮은 사진 품질 때문에 최소 사항으로만 짐작을 해보자면, 중앙 부위에서 매우 희미하게 애플 로고를 확인할 수 있고, 후면 카메라 자리가 (우측 상단)코너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정확한 사이즈(대화면 아이패드의 크기) 또한 알 수 없으나, 한가지 분명한 것은 아이패드 에어보다 (사이즈가)크다는 것이다.


이 주형에 대한 비교적 간단한 디자인은, 이것이 아마도 (작년 5월에 공개됐던)가짜 유닛을 만들기 위해서 쓰여진 (아이패드 에어 플러스 혹은 아이패드 프로에 관한)비공식적인 주형임을 암시하는 듯 하다.


이런 가짜 유닛들은 (애플의 신제품에 관한 관심을 끌고 주목받기 위해서)종종 등장한다. 그러나, 늘 있는 것은 아니다. 또한 애플의 부품 공급 업체로 부터 유출된 정보를 토대로 (mock up 등이)정밀하게 제조되는 경우도 있다.


Sourc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