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수채화 앱 Waterlogue 무료 다운로드 방법

T.B 2015. 1. 4. 01:00


일반 사진을 감성적인 '수채화'로 쉽게 전환해주는 Waterlogue($2.99)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이다. Waterlougue는 아이폰, 아이패드 모두 지원하는 유니버셜 앱으로 애플이 진행중인 'Start Something New(새로운 천리길을 위한 한 걸음)' 프로젝트 프로모션으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리딤코드를 획득하여 무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Step1. 새로운 캠페인 설명이 업데이트 된 'Apple Store' 앱을 다운로드 한다. Apple Store 앱은 애플 스토어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 공식 앱으로, 애플 스토어가 없는 한국 앱스토어에서는 다운로드 할 수 없다. 따라서, US 계정 등 애플 스토어가 있는 해당 국가의 애플ID가 필요하다.


Step2. Apple Store를 실행한 다음, Store 탭을 선택하면 Structural Awards 선정 2014년 최고의 건축상을 수상한 터키의 이스탄불 줄루(Zorlu) 센터 내 애플 스토어 사진이 보인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Start Something new 페이지를 우측(→)으로 슬라이드 하면 Take photo like an artist 항목을 볼 수 있다. 여기서 Waterlougue 앱 아이콘을 클릭한다.



Step3. Download now for free 를 탭하면 리딤코드가 생성된다. 생성된 리딤코드로 Waterlogue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Waterlogue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아래와 같다.


• 14개의 미리 설정된 스타일을 이용해 젖은 정도, 펜 외곽선 및 색을 제어해서 수채화를 취향에 따라 변경

• 고해상도 이미지 내보내기

• AirPrint 지원

• 테두리, 밝기 및 디테일 제어

• 예제 이미지 포함



해외 매체를 자주 접했다면, Waterlogue 앱에 관한 극찬은 익히 들었을테니 추가 설명은 할 필요가 없겠다. 만, 처음 접하는 구독자분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하자면, 앱 네이밍 그대로 일반 풍경 사진을 촬영하고, 이 앱을 이용해서 수채화 채색으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Instagram, Twitter, Facebook, Tumblr 로 공유할 수도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