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VLC Player 애플TV4세대 tvOS 지원

T.B 2015. 9. 15. 10:27


애플TV4세대에서 특징적인 변화를 꼽으라면, 자이로스코프와 엑셀로미터가 내장된 리모콘이나 A8 프로세서와 같은 HW적인 부분보다 '앱스토어'를 지원하는 tvOS다. 애플은 망한 애플을 앱스토어라는 생태계를 구성하여 게임기와 미디어 컨텐츠 소비라는 컨셉으로 컨텐츠 수익을 목표로 비교적 저가격에 출시했다.


어떤 앱이 나올까? 에 관한 질문으로 단연 '동영상 플레이어'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 애플'TV'이기에 셋톱박스를 모니터에 연결하여 동영상을 감상하기 위함이 목적이다. 이제 애플TV유저들은 다양한 포맷의 동영상을 구동하기 위해서 탈옥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Windows, Android 등 무료 동영상 플레이어로 널리 쓰이는 'VLC Player'가 iOS를 지원한다는 소식이다. VLC 팀에서는 오늘 블로그를 통해서 VLC Player가 tvOS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Source: VL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