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애플이 iOS9과 함께 공개할 Move to iOS와 Move from Android

T.B 2015. 9. 15. 22:46


지난주 애플의 9월 'Hey Siri' 미디어 이벤트에서 애플은 새로운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할 것이라 밝혔고, 네이밍은 'Move to iOS'다. Move to iOS는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이 아이폰으로 넘어갈 때 그들의 데이터를 좀더 쉽게 옮길 수 있도록 서포트 해주는 앱이다.


애플은 Move to iOS를 구글에 등록할 뿐만 아니라, 애플의 앱스토어에 Move from Android라는 앱도 함께 등록할 예정이다. 아마도 (추정컨데)안드로이드 사용자가 아이폰으로 넘어올 때 구글 플레이에서 Move to iOS를 다운로드 받아 데이터를 백업하면, 애플의 클라우드 서비스에 동기화 된 후, 아이폰으로 Move for Android를 다운로드 받아서 데이터를 복원하는 방식으로 보여진다.



Move to iOS와 Move from Android의 의미는, IT/모바일에 관하여 잘 모르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애플이 직접 사용자가 백업해야 할 만한 부분들을 UI로 제공하여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을 적극적으로 끌어들이겠다는 것이다.


사실, 이런 앱을 쓰지 않아도 사용자가 직접 데이터들을 챙길 수는 있다.


cf.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갈 때 준비할 것들(참고)


Via: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