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 5 4인치 유력과 화이트 출시설

T.B 2011. 2. 26. 22:53


애플이 아이폰5에 대해서 기존 안드로이드 대비 가장 높은 스팩으로 출시하겠다는 의지를 공식적으로 표명한 가운데 아이폰5 전면커버로 추정되는 사진이 한장 유출됐다. iDealChina 에 공개된 전면커버는 전체적으로 아이폰의 모양을 하고 있으나 디스플레이즈 사이즈가 커졌다. 이는 아마도 아이폰의 후속모델의 커버이지 않을까 하는 추측이다.


화이트 아이폰4의 출시가 불투명한 가운데, 아이폰5의 화이트 출시설이 돌고 있다. 그간 3G나 3GS의 선례로 미루어 보아 화이트 버전이 이미 출시가 됐어야 했고, 늦어도 1월중으로 출시가 될 것으로 예상했으나, 3월2일 아이패드 2세대 공개로 추정되는 애플의 신제품 발표회가 다가왔음에도 불구하고 출시할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