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제임스본드 007 스펙터에 등장할 소니 엑스페리아 Z4 디자인도 유출

T.B 2014. 12. 19. 19:07


소니 픽처스의 '인터뷰' 영화 한편으로, 소니가 '풍비박산' 났다.(참고 1, 2) 북한이 소니 해킹의 배후라 지목된 만큼, 현재 미국에서 북한에 대한 감정은 'IS 테러' 이상으로 악화되어 있으며, 사이버 테러 위협이 심각함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꼭 북한 뿐만 아니라, 왠만한 해커 집단에서 작정하고 대든다면 한 국가의 기밀 사항이나 한 기업의 기밀 사항이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다는 얘기고, 미국은 북한을 새로운 보안 위협으로 인식하기 시작했다.


'소니 직원 정보, 소니 마케팅 문서, 현재 개봉작 ~ 아직 미개봉작' 등 전방위로 탈탈 털린 소니 픽처스에 이어 이번에는 2015년 개봉을 목표로 촬영중인 새로운 24번째 제임스 본드 시리즈인 007 스펙터(Spectre)에 등장할 엑스페리아Z 4세대(XPERIA Z4) 디자인까지 유출됐다. 북한이 소니 픽처스 뿐만 아니라, 소니 그룹 전체를 타겟으로 소니를 본보기로 삼아 '철저하게 테러'하려는 모양이다.




이 디자인은 소니 에릭슨을 새로 해킹 한 것은 아니고, 소니 픽처스 해킹시 포함된 데이터로 알려졌다. 소니는 내년 1월 CES 2015에서 플래그쉽 모델인 엑스페리아Z 4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북한 해킹 사태의 새로운 소식을 하나 더 전하자면, '파나마운트 픽처스'에서도 'Team America: World Police'의 글로벌 상영 계획을 중단했다. 이 역시 소니와 마찬가지로 특정 세력에 협박을 받았다는 루머다. 파나마운트 픽츠에서는 '왜 글로벌 출시가 취소 됐냐.'는 mashable의 물음에 답변을 하지 않았다.


Source: 1, 2, 3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