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플레이스테이션4 20주년 기념 한정판

T.B 2014. 12. 4. 22:00


믿기 어렵겠습니다만, 1994년 12월 3일, 소니에서 오리지널 플레이스테이션을 일본에서 출시한지 "20년"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그 20주년을 축하기 위해서, 아주 극소량의 한정판인 12,300대만 판매합니다. "20th Anniversary Edition" 오리지널 그레이 플레이스테이션4은 20년 전의 컬러와 스타일링으로 출시됩니다.


이 패키지의 가격은 $499로 500GB 시스템, 플레이스테이션 카메라, 한전판 듀얼쇼크4, 수직 스탠드가 포함되고, 모두 오리지널 플레이스테이션과 매칭됩니다. 시스템과 컨트롤러 기능 또한 친숙한 X, O, 사각형, 삼각형 버튼의 작은 에치드(etched) 패턴이다. 게다가, 클래식, 레드, 옐로우, 블루, 그리고 그린 플레이스테이션 로고가 전면에 있다. "매우 한정된 공급"은 12월 6일 미국과 캐나다의 예약 판매부터 가능할 것이고,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차후 발표될 PlayStation Experience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일 시스템이 발표됐을 당시, 소니 소셜미디어 매니저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거로도 유명한)SidShuman는, "아마도 가장 제한된 에디션 플레이스테이션을 우리는 볼 수 있을 것이다."고 언급했다. 


Source: (중략)ArsTechnica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