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옥강좌/시디아

[탈옥]더 강력하게 돌아온 IntelliScreenX for iOS 8

T.B 2014. 11. 15. 14:26


몇일전, 트위터로 소개한, 베타 인증샷이 올라왔던 IntelliScreen X 8 이 드디어 Cydia에 정식 등록됐다. IntelliScreen X는 '굳이 필요하냐?'라는 실용성 논란을 잠재울 만큼, 말 그대로, 아이폰을 좀 더 '인텔리하고, 탈옥 한 느낌을 나게 해줄 뿐만 아니라, 몇가지 기능을 포함'한다.


IntelliScreenX for iOS 8은 많은 탈옥 사용자들이 기다리는 트윅이기에 바로 '프리뷰'를 소개하고자 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ModMyi를 통해서 오픈 베타(Open Beta)로 출시됐다. IntelliScreenX이 익숙치 핞다면, 과할 정도의 방대한 량의 정보를 알림센터에서 보는 것에 낯설음을 느낄 수도 있다. 트위터, RSS, 메일, 페이스북 등 알림센터와 잠금화면에서 이 모든 것에 관한 접근이 가능하다.


IntelliScreenX가 출시된 이후로, 늘 완성도가 매우 높은 탈옥 트윅이라는 평가였고, 이것은 "왜 탈옥을 해야 하는지?"에 관한, 많은 탈옥 사용자들에게 답변이 되어 왔다. 아래는, 아이폰6플러스에서 IntelliScreenX for iOS 8을 구동한 것이다.


(개발자)Intelliborn은 ISX(IntelliScreenX)의 iOS 8 호환을 위해서 많은 노력과 작업을 해왔고, 새 아이폰에 그들의 노력에 관한 댓가를 지불했다. 약 12분의 동영상에서는 단계별로 차례차례 '왜 이 트윅이 모든 탈옥 사용자들에게 사용자들에게 주요한 트윅인지'를 보여줬다.




이번 출시는, 기존 ISX 유저들에게는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되고, iOS 8.x 모든 버전이 설치된 탈옥 기기에서 구동된다. 아직, ISX를 사용하지 않고 있다면, (UDID를 기준으로)3일간의 무료 트라이얼과 3일 이후 $9.99로 구매할 수 있다.


IntelliScreenX for iOS 8은 여전히 '오픈 베타'기에, 아직 100% 완성된 것이 아니나, Intelliborn은 (현 시점에서)출시 할 가치가 있다고 간주했다.


아래에 일부 알려진 트윅에 관한 이유와 문제점을 change log로 기재해뒀다.


Email Previews on the NC are not complete

Messages+ some delays/crashing (should be resolved earlynext week)

Messages+ selecting a contact with the add button

Messages+ sending voice text


보다시피, 알려진 대부분의 이슈는 메시지 앱 애드-온(add-on)인 'Message+'과 관련이 있다. Messages+는 빠르게 메시지를 구성할 수 있고, 빠른 답장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 기능은, IntelliScreen X에서 무료로 포함된 기능이다.(같은 기능이 중복되니, 충돌이 날 수 밖에 없는 상황으로, BiteSMS와의 문제점도 예상된다.)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